열변장혼 1/100 연멸(프라모델) 리뷰용 샘플 구성품 리뷰


조금 늦은 감이 있습니다만…^^; 현지에 올라온 열변장혼 1/100 연멸(프라모델)  리뷰용 샘플 구성품 리뷰 내용 정리했습니다. 리뷰는 박스, 런너, 합금 프레임, 그 외 구성품 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지에서 언급되고 있는 문제점들도 한번 살펴보고 요약해봤습니다.


1. 박스



박스 크기는 대략 MG 하이뉴 버카 정도이며
높이가 좀 더 높습니다


2. 런너

- 외장 파츠 부분은 살짝 무광 느낌이 나는 소재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 블루 클리어 런너와 골드 컬러 런너는 둘 중 하나를 선택 조립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언더 게이트 적용되어 있으며
게이트 크기도 작게 작게 적용됐습니다

3. 합금 프레임


합금 프레임은 조립 완성 상태로 동봉되어 있습니다

프레임 자체는 별다른 디테일이 없습니다


팔-어깨 구조가 독특한 모습입니다
현시점에선 별다른 문제가 없어 보이네요

가슴/허리 관절 모습
허리가 수평 회전 가동이 안 된다고 지적받았으나
업체에서 해당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본체 프레임 외에
무장 연결 부위 파츠도 합금 소재로 제작됐습니다

4. 그 외 구성품


중앙의 조인트 파츠는
백팩/무기 거치용 파츠입니다

습식 데칼인데...바닥 종이 색깔이 밝아서
흰색 데칼 부분이 잘 안 보인다고 하는군요 ^^: 


5. 문제점 관련 요약

- 가장 크게 지적받았던 허리 부위의 수평 회전 가동 불가 문제는 업체 측에서 이미 수정했습니다.

- 색 분할을 위해 파츠를 쪼개서 분할하다 보니, 포인트 컬러가 되는 골드/블루 클리어 파츠 크기가 작습니다. 조립할 때 떨어뜨리지 않게 주의가 필요합니다. (핀셋 준비하면 좋을 듯)

- 백팩에는 합금 파츠가 없다보니 무거운 무장의 연결 부위가 느슨한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 그 외, 설명서에 파츠 번호 오류, 조립 순서 누락, 설명 부족 등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설명서 보고 조립하실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 흠...이 정도면 제품의 조립성이나 품질 자체는 괜찮아 보이네요. 다만, 설명서 때문에 좀 스트레스를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Share:

댓글 2개:

  1. 잘 나온것 같네요 문제점도 크게 있는것 같진않고

    답글삭제
  2. 설명서만 주의해서하면 괜찬을꺼같네요 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