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퓨전, 1/100 아포칼립스(프라모델) 소재 및 컬러 조정 완료


3월말부터 초회 물량을 순차 출하한다더니…아직인가 보네요. 비엔티안퓨전에서 소재 및 컬러 조정이 끝났다며 제품 실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아래 사진이 실물 컬러에 가깝게 나왔다고 하네요. 


일단 리뷰용 샘플은 4/6일 이후 발송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현지 리뷰 나오고, 리뷰에서 지적받은 문제점 수정 과정을 거친다고 생각하면 4월 안에만 출하되도 다행일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현지 리뷰에서 문제가 없다면 좀 더 빨리 출하될테지만…그럴 가능성은 적을 듯 싶네요. 그 외, 화이트 피닉스 팩은 아포칼립스 출시가 끝나면 이뤄질 예정인터라…아직 시간이 더 걸릴 예정입니다.


아래에 관련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조명이나 카메라에 따라
색감이 다르게 나온다고 합니다

위 사진이 실제 제품 컬러와 비슷하다고 하네요

다른 사진들...



Share:

댓글 7개:

  1. 중국은 치사하다고만 생각했는데 상상 이상으로 제품에 진심이네요.
    반다이는 치명적인 결함 정도가 아니면 수십 년이 지나도 수정 안 해 주는데 얘네는 샘플에서 지적받은 거 다 수정해 주네요.

    답글삭제
  2. 이녀석때문에 천막이 가져질줄 알았는데.. 천막때문에 천계가 가려진..ㅜㅜ

    답글삭제
  3. 수정사항 고치는거 때매 늦어지는거니까 그냥 좋게 봐야겠어요 한 7월쯤 받는다 생각하고 있음 언젠가 오겠죠 머

    답글삭제
  4. 금색이 잘 안어울려보이는건 기분탓일까요!! ㅠ

    답글삭제
  5. 아직도 조정중 이였으면 이번달 받기는 글렀군요. 어떤 깡으로 작년 12월말 출시가 목표있는지 신기한 로보트....

    답글삭제
  6. 기다리고있는데 오래걸리겠네요 ㅎㅎ

    답글삭제
  7. 여기는 처음에 기대했었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관심이 멀어졌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