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코어 인더스트리, 1/100 카론(프라모델) 디자인 재수정


앞서 1/100 카론(프라모델)의 컬러 이미지를 공개했던 중국 모형업체 메카코어가 디자인 및 컬러를 수정했습니다. 이전 이미지에선 그레이 중심에 화이트-블루 컬러 조합이었는데, 화이트 중심에 블루-그레이 조합으로 변경됐네요. 컬러 외에도 뭔가 두루뭉실했던 조형이 샤프해지고 디테일도 추가됐습니다. 


처음엔 그닥인 느낌이었는데…수정된 이미지를 보니 꽤 괜찮아 보이네요?;; 아무래도 더 건담스러워져서 그런가 싶기도 하네요 ㅋㅋ 아래에 전후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수정 후 이미지


수정 전 이미지

수정 후 이미지


수정 전 이미지

이런 컬러 조합은 어떠신가요? ㅎㅎ
(현지 리뷰어 _全__이 제안한 이미지)


Share:

댓글 2개:

  1. 바뀌니까 건담 느낌 확나는데 중국형 건담 같아요

    답글삭제
  2. 아. 백팩은 저대로 나오는가 보군요. 너무 지저분한데...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