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펀, 나이트 셰이드(프라모델)의 내부 프레임 수정 디자인 공개


신흥 모형업체 모펀(模FUN)에서 첫 제품 나이트 셰이드(프라모델)의 내부 프레임 수정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이전에 공개된 프레임 이미지와 비교해 일부 조형이 변경되고 여기저기 디테일이 추가된 모습입니다. 업체 측에선 내부 프레임 2.0이라고 표현하고 있네요 ㅎㅎ


다만, 여러 군데 수정한 건 좋은데, 아직 프로포션이 좀 부자연스럽고, 뭔가...뭔가 어색한 느낌이 있네요;;; 아래에 수정된 내부 프레임 이미지와 확인되는 제품 정보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2월 공개됐던 완성 형태 이미지

➤ 제품 정보

제품명: 나이트 셰이드

크기: 25cm

부품 수: 548개

특징

- 완전한 형태의 내부 프레임

- 파츠 분할을 통해 디테일과 색 분할 구현

- 무릎 측면에 피스톨 무장 거치

- 가슴, 어깨, 백팩 부위에 오픈 기믹 미사일 포드 

초회 특전: 미정

가격: 미정

출시 예정시기: 2024년 겨울




Share:

댓글 2개:

  1. 얄상한 상체 대비 장딴지 쪽이 커보이니까 되게 이상해보이네요.

    답글삭제
  2. 이건 실물이 나와봐야 알겠네요.
    근데 저렇게 내부 디테일 해도 다 가려져서 특징이 안사네요.
    저렇게 내부 디테일 신경 쓰기 전에 외부 무장 하나라도 더 챙겨주지......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