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코어 인더스트리, 1/100 카론(프라모델) 초회 특전 4가지 공개


메카코어에서 1/100 카론의 초회 특전 4가지를 공개했습니다. 


1. 별도 분리 없이 스티커처럼 떼서 붙일 수 있는 메탈 에칭 파츠

- 메탈 에칭 파츠는 크기가 작고, 수도 많진 않아서…제대로 티가 날지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없는 것보다 훨 낫죠 ㅎㅎ



2. 카론 도안이 프린팅된 액션베이스

- 흠…굳이 도안이 필요할까 싶네요. 뭔가 초회 특전에 억지로 넣은 느낌…



3. UV 효과 클리어 파츠

- 비엔티안퓨전의 아포칼립스도 초회 특전으로 UV 효과 있는 클리어 파츠를 동봉했었는데요. 나름 요즘 트렌드인가 봅니다. 



4. UV 효과 습식 데칼  

- UV 효과 있는 습식 데칼이 데칼링 후 전시 효과가 상당하더군요. 원가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작업 후 효과 생각하면 괜찮아 보입니다 ㅎ



합금프레임은 없지만...품질이 괜찮다는 전제로 159위안에 이 정도 구성이면 괜찮네요. 이제 정보는 다 공개됐으니 실물을 어서 보여주길…ㅋㅋ


➤ 제품 정보

제품명: 카론

종류: 1/100 프라모델

크기: 약 26cm

출시 예정시기: 2024년 2분기

가격: 159위안(4월 22일 고시 환율: 190.33원)


Share:

댓글 2개:

  1. 없었어도 아쉽지 않은 구성이라 생각이 되니 뭔가 좀 거시기하네요.

    답글삭제
  2. 이 정도 노력했어 좋게 봐줘~ 라고 하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