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퓨전, 아포칼립스(프라모델) 현지 리뷰에서 나온 피드백 취합+출하 계획 공지


비엔티안퓨전이 아포칼립스(프라모델) 현지 샘플 리뷰들을 확인하고 피드백들을 취합해 이에 대해 공지를 올렸습니다. 구성품 및 런너 사출에서는 꽤 준수한 평가를 받았고, 다수의 멋진 포징 사진들이 나왔는데…조립감이 조금 아쉽다고 합니다. 아래에 업체가 취합한 피드백 내용과 이에 대한 조치를 정리해봤습니다. 



우선…아래와 같은 문제점(피드백)이 있었습니다. 주로 조립감 부분에서 느슨하거나 타이트한 문제가 확인되네요. 특히 판넬-백팩 부위는 지옥의 반복 조립이 필요한터라…꼭 수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지 리뷰 피드백 취합 내용]

1. 사전 도색 처리된 골드 런너는 도색(피막) 두께가 두꺼워서, 골드 컬러 파츠 조립시 매우 타이트함

2. 가슴 장갑 조립시 숫핀 결합이 한쪽은 느슨하고 다른 한쪽은 타이트함

3. 어깨 연결 부위 한 쪽의 결합이 느슨함

4. 백팩의 판넬 파츠는 머리-꼬리 부위의 연결이 매우 타이트함

5. 판넬을 연결하는 숫핀 부위 중 일부가 느슨함

6. 백팩 궤도 파츠의 연결이 느슨함


업체 측은 요렇게 확인된 6개 문제점을 모두 수정한 후에 양산품을 출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수정에는 대략 2주가 소요될 것으로 보고 있네요…또 지연 ^^;; 


제작 기간이 긴만큼 출시시기에 대한 압박이 클텐데…문제점을 외면하지 않고 어떻게든 수정하겠다는 태도는 좋습니다….만 그간 보여준 제작 속도를 생각해보면 2주 보다 더 걸리지 않을까 싶군요 ㅋㅋ 거기다 중국은 5월 1일부터 5일까지 노동절이란 말이죠. 왠지 6월에야 겨우 출하할 것 같은 불안한 느낌이네요;; 


출하를 기다려 온 분들에게는 슬픈 소식이 되겠습니다 ㅠ ㅠ 추가 소식 나오는대로 또 전해드릴게요!


Share:

댓글 5개:

  1. 저는 속지않았습니다 지난 해 10월부터 5월로 넘어가기 전 4월마지막... 까지 배송 안해준것 보면 올해 여름되도 올지말지 잘 모르겠네요
    욕심없이 기다리다보면 언젠간? 오지않을까 싶어요

    답글삭제
  2. 뭐 나오기만하면 되는거아닐까 싶기도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3. 업체가 책임감이 대단하네요
    이정도면 되겠지
    님들이 숫핀을 깍던지 사포질하던지 조립은 알아서 하셈~ 하며
    출시한 그 업체와는 피드백이 차원이다르네

    답글삭제
  4. 이 정도로 열정이면 계속 다음 제품도 만들겠다는 거로 봐야겠죠.
    이 회사도 흥해서 좋은 제품 많이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답글삭제
  5. 이거 본체가 생각보다 멋있어서 배송오면 백팩 다른거 끼워보고 잘 어울리면 하나 더 살 생각이에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