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창모형, 스타 이터널(프라모델) 컬러 관련 투표 진행


철창모형에서 두번째 프라모델 제품 스타 이터널(프라모델)의 컬러와 관련해 투표를 열었습니다. 총 9가지 컬러 샘플이 있으며 3일간의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아마 처음 공개된 공식 컬러(블루) 외에 투표를 통해 선정된 컬러 1종을 더 내주려는 게 아닐까 싶네요.


여러분은 어떤 컬러가 마음에 드시나요? ^^

(* 다만, 철창모형은 품질 문제 개선 및 해결부터 이뤄져야겠죠…)


투표가 시작된 지 얼마 안됐지만...
일단은 3번 샘플이 1위입니다

3번 샘플 이미지

[제품 정보]

- 제품명: 스타 이터널

- 크기: 1/100 스케일, 21cm(뿔 제외하고 머리까지)

- 소재: ABS+POM+합금

- 출시 예정시기: 올해 3분기

- 가격: 미정


Share:

댓글 8개:

  1. 개인적으론 1번이 좋았는데, 3번도 나쁘진 않네요.

    답글삭제
  2. 3번이 익숙하고 무난한 컬러라고 생각이 들긴 하는데 이왕이면 더 과감한 색상을 추가했으면 어땠을까 싶군요.

    답글삭제
  3. 답글
    1. 맞습니다;;; 사실 컬러보단 품질 개선 및 검증이 우선입니다 ㅎㅎ

      삭제
  4. 8번도 괜찮다 생각했는데 2등이네요ㅎㅎ

    답글삭제
  5. 선생님 mc에서 메빌 저스티스가 나온 것 같던데...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