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인더스트리, 1/100 센티널(프라모델) 출하 관련 소식


스페셜포스 인더스트리의 센티널이 벌써 현지에 출하가 됐군요 ㄷㄷ 빠릅니다 빨라…



그리고 출하와 관련해 2가지 공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설명서 표기 미수정

- 아래 이미지의 빨간 동그라미 표시 부분은 본래 필요없는 파츠여서 실제 런너에서는 비어있습니다. 설명서에서 삭제(수정)되었어야 하는 부분인데 그대로 인쇄됐다고 하는군요. 



둘째, 첫 물량의 포장 박스 테이프 문제

- 박스 포장과 관련해 측면에 사용된 박스 테이프가 너무 얇아서 쉽게 떨어진다고 합니다. 물량을 받은 업체로부터 제품 수령 당시부터 테이트가 뜯겨져 있다는 피드백을 받았다고 하네요. 


- 스페셜포스 인더스트리 측은 박스 테이트의 문제일 뿐 제품 품질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동시에 포장 업체도 변경했다고 하니 걱정하진 않아도 될 듯 하네요.



[제품 사진]










Share:

댓글 3개:

  1. 와 공개부터 출시까지 엄청빠르네요 ㄷㄷ

    답글삭제
  2. 어엌 테이프 대충 붙이는 직원 때문에 계약 파기 어엌ㅋ

    답글삭제
  3. 이 정도 이슈는 눈감아 줄 수 있죠 빨리 받아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