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쇼, 탁월 클래스 다케다 신겐(합금완성품)의 가격대 공개…2xx위안!


모쇼에서 우수한 도장 퀄리티와 가성비를 강조한 탁월 클래스, 그 첫 제품인 다케다 신겐의 가격대를 공개했습니다. 


가격은 무려 2xx위안이네요. 물론 2xx이기 때문에 299위안일 수도 있겠지만…300위안이라고 해도 저렴하기 때문에 상당히 파격적인 가격 책정으로 보입니다. 한편으론 장도모형의 가성비 제품인 천미(합금완성품)가 298위안이었던터라…왠지 맞불로 경쟁하는 구도가 만들어질 것 같기도 합니다.



탁월 클래스 공개 초기에는…계속 우려먹던 노블 클래스의 다케다 신겐을 또 축소/간소화 버전으로 만들었다는 반응이 많았던터라…저렴한 가격대 책정이 어떤 여론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해집니다.


다만, 우려되는 점이 있다면 모쇼의 생산 속도가 아닐까 싶네요. 탁월 클래스 다케다 신겐이 잘 팔리면 잘 팔리는대로...왠지 또 생산 물량이 달려서 출하가 지연될 것 같고, 이렇게 되면 또 다른 노블 클래스 제품들의 제작도 기약없이 줄줄이 밀리는 그런 악순환이 반복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모쇼는 이미 제작해야 할 제품들이 쌓이고 쌓인 상황이고…유사한 사례로 장도모형도 천미의 생산 물량이 턱없이 부족해 제대로 공급이 이뤄지지 않고 있는 걸 감안하면, 아무래도 이러한 우려는 현실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흠...가격이 싸도 걱정이네요. 결국은 모쇼가 한 제품씩 집중해서 신속하게 제작/출시하는 것 말고는 답이 없어 보입니다. 과연 극적인 변화가 있을런지…일단 지켜보시죠!

Share:

댓글 7개:

  1. 5만원대면 진짜 싸네요

    답글삭제
  2. 말이되나 합금완성품이 5만원대라니 국내가격으론 뭐 6만얼마쯤 하겠네요
    그래도 너무싼데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실구매가는 7만원 정도 되지않을까 싶네요.

      삭제
  3. 저게 아무리 잘나와도 천미 만족도를 이길수 있을까 ..싶긴하네요.
    이 클래스만의 기체면 모를까
    또케다신겐이라..ㅋ
    72신겐 있는 사람은 그닥 만족 못할것 같고, 72신겐 없는 사람들이
    가격도 저렴하니까 많이 살것 같긴해요.

    답글삭제
  4. 이왕 이리 된 거 아틸라랑 위국공이랑 다른 기체들도 일단 탁월급으로 빨리 내라.
    그 후에 한정판 느낌으로 노블로 내고.

    답글삭제
  5. 생각 보다 저렴해서 놀랬습니다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6. 크기 정보가 15-20cm라고 되어 있어서, 15cm RG 사이즈면 메리트없고, 20cm MG급이면 무조건 사야되는 라인이겠네요. 크기정보나 빨리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