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플랜, 하이뉴 건담/스카이 디펜더용 헤드 파츠 컬러 샘플 공개


얼마전 중국 업체 제로플랜에서 V-TIGER 하이뉴 건담/스카이 디펜더(천막)/MG 하이뉴 버카/MG 뉴건담 버카에 적용 가능한 헤드 파츠를 제작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어서 색이 입혀진 컬러 샘플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헤드 하나에 스카이디펜더(천막)용 뿔과 하이뉴용 뿔을 구현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언리 퍼건처럼 일부 부위의 장갑이 오픈됩니다. 가격은 49위안, 특전으로 기계식 키보드용 키캡과 헤드용 베이스 증정, 출시 예정시기는 3분기입니다. 


참고사항으로…현지에선 크기가 V-TIGER 하이뉴보다 좀 크다는 반응이 좀 있습니다. 업체 측의 답변에 따르면, 해당 헤드 파츠는 당초 스카이 디펜더(천막)용으로 제작했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네요. 살짝인 거 같긴 한데…민감하신 분들에겐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습니다. 


그럼 아래 컬러 샘플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시길!












Share:

댓글 3개:

  1. 제로플랜은 아니지만 토네이도 하비에서 스카이 디펜더 용으로 출시한 하이뉴 헤드도 브이타이거에 맞을지 궁금해지네요 브이타이거 오면 적용 해봐야겠습니다 ㅋㅋ

    답글삭제
  2. 전 브이타이거 구매안해서 상관없고 천막과 비율만 제대로 맞으면 되는데 천막에겐 머리가 좀 작지않을까 싶기도하고

    답글삭제
  3. 브이타이거에 적용한사진보면 좀...대두스럽긴하네요 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