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썬더볼트 스팅레이 버전(프라모델) 신규 조형 무장 추가 예정


앞서 무한신성이 썬더볼트 스팅레이 장비 버전(프라모델)의 CG 컬러 이미지와 가격(198위안)을 공개하면서 프라모델 양산화 관련 투표수가 180%를 넘어서면 트라이던트 신규 조형 무장을 특전 형태로 추가 증정한다는 조건을 내걸었는데요.


뭐…가뿐하게 180%를 넘어서면서 트라이던트 무장을 추가 증정하는 것으로 결정났네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매력적인 조형의 백팩과 독특한 컬러 배치가 기대되는 제품인만큼 가격 인상없이 신규 조형 무장도 추가해준다는 건 반가운 소식이군요.


관련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신규 추가 무장
- 트라이던트


Share:

댓글 4개:

  1. 리자드는 폐기 당했나.... 보통 바로바로 진행상황 공개하고 금방 출시 하던데 스팅레이도 좋지만 리자드는 아무런 소식이 없는게 걱정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폐기라뇨 ㄷㄷ 공개 초기에 출시 시기가 9월 쯤으로 잡혀있다는 썰이 있긴 했는데...그 썰이 맞으면 이번에는 좀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

      삭제
  2. 기존 썬더볼트는 정말 프라인생중 손에 꼽는 제품이라 바리에이션 나오면 수집 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이쁘게 나와주니 너무 좋네요!

    답글삭제
  3. 무장 추가 안해줘도 살것같지만 추가해주면 소비자 입장에선 좋죠 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