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A(슈퍼노바) 1/144 원탁기사단 영황수호자 가웨인 현지 리뷰


SNAA(슈퍼노바)의 1/144 원탁기사단 라인업 두번째 제품, 영황수호자-가웨인(GODS GUARDIAN GAWAIN)의 현지 리뷰(출처: 模魂志)가 올라왔습니다. 


아무래도 1/144이다보니 볼륨이 작아서 리뷰가 빨리 빨리 나오네요 ㅎㅎ 아래에 리뷰 사진과 관련 내용 정리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시면 참고하세요!


* 크기는 약 15cm, 가격은 43위안, 출시 예정시기는 7월 중순입니다. 공개에서 출시까지 신속한 모습이 보기 좋군요.


1. 박스 패키지




박스 두께는
첫 제품 그레이스와 비교해
거의 2배 정도됩니다


2. 런너 및 구성품


런너는 총 13장입니다
빛의 날개 런너가 인상적이네요 ㅋ

습식 데칼도 1장 동봉되어 있습니다

언더 게이트가 적용됐습니다

빛의 날개의 게이트 위치가
얇은 부위 및 외곽에 있다보니
게이트 제거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1/144임에도
완전한 내부 프레임이 있으며
위 사진처럼 각 외장 파츠를
입힐 수 있습니다

리뷰어의 경우,
조립 완성까지 3~4시간이 걸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은 부품을 떨어뜨려서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3. 내부 프레임


내부 프레임은
첫 제품 그레이스와 다른 신규 금형입니다
프레임 쪽 일부 부위는
색 분할되어 있으며
패널라인도 들어가 있습니다



[참고] 그레이스 내부 프레임 1

[참고] 그레이스 내부 프레임 2

어깨, 허리, 고관절 부위는
관절을 바깥으로 슬라이드해
가동성 및 가동범위를 높였습니다


무릎에도 연동 기믹이 적용됐습니다


4. 조립 완성


컬러 배색은
색 포화도가 낮은 파스텔톤의
옅은 블루에 화이트-그레이가 적용됐습니다
부분적으로 옐로우와
에메랄드 클리어 파츠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네요

전체적으론 길쭉길쭉하네요



가웨인과 그레이스의 투샷

내부 프레임은 신규 금형이지만
결합 부위 및 조인트 파츠는
그레이스와 호환됩니다
백팩도 바꿔 끼울 수 있다고 하네요




근접 사진
얼굴 조형은 좀 호불호가 갈릴 듯;;

* 머리 조립시
이마의 블루 컬러 파츠를 우선 조립한 후
화이트 컬러 파츠를 조립해야 한다고 하니 주의하시길



눈 부위는
옐로우 파츠와 위의 클리어 파츠 중
선택 조립할 수 있습니다



1) 가동성

[머리]



[어깨&팔]




조형손 파츠

[허리]




[다리&무릎&발]




1/144임에도
가동성 및 가동범위가 우수합니다
무릎 앉아도 가뿐하네요


[백팩]




2) 빛의 날개 및 무장 파츠

상당히 뾰족한 조형이며
표면은 크리스탈 느낌입니다



각 파츠를 분리/결합해
빔 라이플이나 블레이드 형태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 많이 보던 실드군요 ^^;
클리어 이펙트 파츠를 조합해
다른 형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3) 포징 사진










Share:

댓글 2개:

  1. 대륙의 기술력이 승승장구 하네요~

    답글삭제
  2. 대놓고 캘리번 이구만요.... 얘들은 품질은 좋고 리파인도 잘하는데
    창작은 꽝인듯....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