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A(슈퍼노바), 1/100 마샬 엠퍼러(무황) 목업 전체 사진 공개


SNAA(슈퍼노바) 빠릅니다 ㅎㅎ; (몇번째 하는 말인지 모름)


작년 12월 부활을 예고한 SNAA는 1/144의 원탁기사단 라인업과 1/100 황(황제 皇) 라인업을 공개했는데요. 일반적으로 중국 모형업체들이 1개 제품씩 공개, 출시하는 방식을 취하는 것과 달리, 1/144 제품 1종과 1/100 제품 1종을 거의 동시에 공개하고 빠르게 출시하는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어 흥미롭네요. 특히나 제품 공개에서 출시까지 최소 6개월, 혹은 년 단위가 넘어가는 중국 모형제품들이 많은터라…상당히 긍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요소로 보입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앞서 SNAA는 1/144 그레이스와 1/100 인황(블레이드 킹)을 출시했고, 이번에는 1/144 가웨인과 1/100 무황(마셜 엠퍼러)를 함께 공개했습니다. 가웨인의 경우, 이미 현지 리뷰까지 나온 상황이고, 1/100 무황은 목업 전체 사진이 공개된 상태인데…아마도 근시일 내에 공식 사진도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황, 그리고 마셜 엠퍼러라는 이름만 들었을 땐 뭔가 무도가 컨셉이지 않을까 했는데…공개된 목업 사진을 보니 묵직한 쌍도과 라이플, 볼륨감 있는 백팩 날개가 눈에 띕니다. 개인적으론 너클이나 글러브 같은 무장도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ㅋㅋ 그리고 제품 가격은 179위안으로 책정됐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아래에 목업 전체 사진 공유드립니다 ^^















한편...현지에선
점장공작실이 제작 중인 섀도우 헌터와
컨셉이 겹친다는 반응도 보입니다 ^^;


Share:

댓글 3개:

  1. martial인데 쌍도에 라이플이라니. 뭐하자는거지?

    답글삭제
  2. 어디서 본듯한 기분이 드네요

    답글삭제
  3. 어라? 그리고 보니 점장의 새도우헌터랑 비슷?? 중국 제품은 디자인이 서로 동기화 되나보네요 ㅡ.ㅡ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