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흑사제(蒽猪黑丝弟), MGSD 스트라이크 루즈 오오토리 제작 중?! - Vol.1


은주흑사제(蒽猪黑丝弟)라는 신흥업체에서 MGSD급의 스트라이크 루즈 오오토리를 제작 중이라고 합니다. 확인되는 바로는...제품 크기는 약 13cm, 부품 수는 약 330개, 베이스 동봉이며 가격은 200위안 이내입니다. 출시 예정시기는 2025년 1분기로 잡혀있네요.


검은 망사를 쓴 분홍 돼지라니...ㅋㅋ

스트라이크 루즈인데...
스커트와 어깨에 날개 털이 ㅋㅋ

요기 얼굴은 스트라이크입니다만...

요렇게 새 머리(?)가 씌워집니다

오오토리 팩도...

이렇게 불꽃 조형 파츠가 덧대어져서

이렇게 저작권을 회피하는군요 ㅋㅋ;


작은 크기에 330개의 부품을 때려 박아 놓은터라…자그마한 부품들이 꽤 많을텐데…조립성이나 사출 품질이 어떨지는 좀 지켜봐야겠습니다. 오오토리 팩과 참함도 등 있어야 할 무장, 파츠는 다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사라진 옛날 썬토이즈의 SDMG 시리즈 느낌도 나는군요 ㅋ


흥미로운 건 저작권을 피하기 위해 얼굴과 오오토리 날개 쪽에 새 머리와 불꽃 조형의 파츠를 덧씌웠다는 점입니다 ㅋㅋ 끝으로 아래에 업체에서 공개한 홍보 영상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1개:

  1. sd급에 200위안이라... 프리덤 99위안이랑 비교하면 넘사 가격이라... 매리트가 있을가 싶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