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모선(HEMOXIAN), 1/100 토르(프라모델) 한정판 판매 예정


화모선이 상하이 글로벌 미니어처 아트 하비쇼(GMHS)에서 1/100 토르(프라모델) 한정판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공지했습니다. 행사 기간인 8월 17일~18일 이틀 동안 총 200개(1일 100개씩) 한정으로 판매되는데요. 공개된 사진을 보니 블링블링한 게 상당히 예쁘네요. 


한정판의 제품명은 ‘토르-올로그의 힘’이며…토르가 북유럽 신화 쪽의 신인만큼 제품명에 올로그(Orlog)를 넣은 것으로 보입니다 ㅎㅎ 일단은…중국 현지 행사 한정판이어서 구하긴 힘들겠지만;; 아래에 제품 정보를 정리드리니 참고하시길!



1. 제품 정보

1) 주요 특징

- 내부 프레임은 실버 코팅, 외장은 클리어 파츠여서 내부의 실버 코팅 구조/디테일을 볼 수 있습니다.

- 클리어 파츠는 다수 파츠(투명 클리어 파츠)에 프리즘 코팅이 되어 있어 각도에 따라 다양한 빛깔을 보여줍니다.

- 실버(메탈) 습식 데칼이 동봉되어 포인트 디테일을 살려줍니다.


2) 가격

- 288위안

* 상하이 GMHS 행사(8/17~18)에서 현장 판매, 하루 100개씩 이틀간 판매되며 1인당 1개 구매 제한


2. 제품 사진















Share:

댓글 4개:

  1. 진짜 이쁜거같은데 구할 방법이 없네요ㅠㅠ

    답글삭제
  2. 와 이건 까리하네요 제가 볼땐 잘 팔리면 눈치봐서 팔지않을까 하는 소망이... 화모선아 내줘 ㅠ

    답글삭제
  3. 현재 소량 프리미엄 붙여서 중국에서 판매되고있네요 구하실수 있으세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