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1/100 아스가르드(프라모델) 최신 컬러 샘플 사진 공개


오…스타필드에서 드디어 1/100 아스가르드(프라모델) 컬러 샘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작년 3월 제작 발표 이후…1년 5개월만이군요 ㅎㅎ;


개인적으론 아스가르드의 조형이 취향이어서…공개 초기부터 꽤 관심을 갖고 지켜보던 녀석인데 나오긴 나오려나 봅니다. 현재 조립 테스트와 조립감 조정, 개선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하니 품질 관리 잘해서 올해 안에 출시되길 바래봅니다.


스타필드가 내일부터 상하이에서 열리는 GMHS(글로벌 미니어처 아트 하비쇼)에 참가하는만큼…해당 샘플이 전시될 가능성이 높은데요. 좀 더 여러 각도에서 상세한 사진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소식 계속 전해드리겠습니다 ^^






➤ 제품 정보

- 명칭: 아스가르드(ASGARD)

- 종류: 1/100 프라모델

- 크기: 약 22cm

- 가격: 199위안(배송비 미포함)

- 특징: 

    1) 프레임 내부 디테일 구현

    2) 중요 관절 부위에 합금 부품 사용

    3) 골드 컬러 외장 파츠는 사전 도색 처리

    4) 모든 색 분할은 파츠 분할을 통해 구현

     (따로 도색할 필요 없음)

    5) 언더게이트 적용

- 출시 예정 시기: 미정


Share:

댓글 3개:

  1. 와..작년에 예약했는데... 아직까지.ㅜㅜ

    답글삭제
  2. 잘모르겠지만 이름모를 건담같아서 끌리긴 하네요 ㅋㅋ

    답글삭제
  3. 드디어 나오네요 전 예약도 못했는데... 구매하고싶네요 그나저나 1년이 넘게 걸릴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메카니코어 급도 아닌데..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