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모형, 창신 라인업의 두번째 제품 천벌(Tianfa) 공식 실물 사진 공개


장도모형이 창신 라인업 두번째 제품인 천벌의 공식 실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작년에 천벌의 CG 영상이 올라왔었고, 매번 모형행사 때마다 샘플들이 전시되긴 했었는데…이제야 공식 실물 사진이 나왔네요. 


장도모형 관련 소식을 포스팅할 때마다 오래 기다리신 분들의 안타까운 불만을 매번 느끼고 있는터라…장도모형이 어서 좀 출시해줬으면 합니다 ^^: 출시 예정시기는 당초 6월, 8월, 그리고 현재까지 계속 지연되고 있는터라…기약이 없긴 한데 소식 나오는대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공식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제품 정보

- 명칭: 천벌(天罚; Tian Fa)

- 분류: 합금완성품

- 크기: 약 22cm

- 가격: 390위안(예약시 298위안)

- 출시 예정시기: ??

Share:

댓글 5개:

  1. 하.. 그래도 나오긴 나오네요....

    답글삭제
  2. 이제 실물 공개라니.. 올해 말에는 출시하려나 싶네요..

    답글삭제
  3. 장도모형 일은 많이 벌려놓은것 같던데 굉장히 느리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따지고 보면 반다이도 똑같긴 해요. 메인 상품은 엑스포 등에서 목업부터 일단 내보내고 상품 cg는 반 년 정도 후에나 공개, 예약받고 배송까지 다시 반 년. MGEX 같은 애들도 첫 공개부터 발매까지 1년씩은 걸렸죠.

      삭제
  4. 오오 예약 바로 했는데 과연 1차에 받을 수 있길 바랍니다. 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