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캣, 샤이닝 선행 테스트기 2호기 카소와리(CASSOWARY) 공개


오렌지캣에서 앞서 출시했던 ‘익시드 타입’ 라인업의 샤이닝 에스테일레브(ESTAILEV)에 이어 선행 테스트기 2호기인 샤이닝 카소와리(CASSOWARY) 출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2호기인만큼, 1호기에 해당하는 에스테일레브에다가 신규 조형 파츠 추가 + 불타는 붉은색이 적용된 색놀이 제품입니다. 공개된 사진을 보니 뿔, 산탄총, 개틀링, 대형 실드, 전투용 대거 등이 신규 조형이네요. 그 외, 일부 머리 부분 파츠는 사전 도색 처리, 전용 습식 데칼이 동봉됩니다. 


신규 조형 파츠


일단 붉은색이라는 점에서 끌리긴 합니다만...ㅎㅎ;; 사실 컬러 외에도 가격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책정됐습니다. 이전에 출시된 푸른색의 에스테일레브는 판매 가격이 238위안이었는데요. 이번 카소와리는 공식 가격은 188위안이지만, 초회 물량에는 135위안이라는 특가를 적용한다고 하는군요 ㅎㅎ 


에스테일레브가 조립감 면에서는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았던만큼, 조형 및 컬러만 취향에 맞다면 저렴한 가격에 하나 장만해도 좋을 듯 합니다. 아래에 출시 정보 및 관련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1. 출시 정보

- 제품명: 샤이닝 카소와리 선행 테스트 2호기 

- 크기: 약 22cm

- 가격: 188위안(초회 물량 기준 135위안)

- 출시 예정시기: 9월 (곧 출시)



2. 제품 사진(순조+습식 데칼)







푸른색의 에스테일레브와
붉은색의 카소와리


Share:

댓글 4개:

  1. 디자인 취향저격이내요. 건담 스럽지 않으면서도 .... 쉴드가 있습니다~~~

    답글삭제
  2. 십자가 방패가 독특하면서 멋스럽네요

    답글삭제
  3. 왜 정면 얼굴 사진이 없죠?
    정면에서 얼굴 보고 싶은데, 정면 사진이 없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