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뉴클리어, 사이즈 줄인 조인, 백기, 오병, 위원식, 여포 제작 중


지난 원더 페스티벌(상하이)에 불참하며 한번 쉬어갔던 모터뉴클리어가 이달 16일부터 열린 중국완구전 행사에서 새로운 제품 목업들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목업들은 기존에 출시했던 19~22cm 크기의 제품들을 축소한 라인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다이의 1/100과 1/144처럼 같은 기체들을 사이즈가 다르게 제작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전시 부스 사진을 보면 조인, 백기, 오병, 위원식, 여기에 아직 프라모델화되지 않은 여포도 제작 중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크기는 작아졌지만 반다이 RG 등급처럼 (간소하지만;)내부 프레임이 있는 구조이며, 공개된 사진만 봤을 때는 합금이 아닌 프라 재질로 보이네요. 근래에 모쇼가 크기를 줄인 탁월 클래스에 초점을 맞추면서 전체적인 제품 제작 속도가 올라간만큼…모터뉴클리어도 동일하게 다양한 기체들을 빠르게 출시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해당 라인업은 모터뉴클리어가 지난 6월 공개했던 신제품 계획에서는 언급되지 않았던터라...좀 갑작스럽긴 합니다. 그래도 크기 축소 + 합금 프레임 제외면 제작 비용이 절감될테니, 그만큼 제품 가격도 기존 제품 대비 낮게 책정되어 접근성이 좋아질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디테일이나 파츠/색 분할도 잘 되어서 나오면 금상첨화겠네요. 


끝으로 아래에 행사에 전시된 목업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크기는 엄지를 펼친 정도


조인

백기

오병

위원식

여포

내부 프레임

Share:

댓글 2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