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창모형, 스타 디스트로이어(성멸)-다크 실버 컬러(원페 한정판) 출시 예정


철창모형이 지난 원더 페스티벌(상하이)에서 스타 이터널 컬러 클리어 버전과 스타 디스트로이어(성멸) 다크 실버 컬러를 한정판으로 판매했었는데요. 그 중 스타 디스트로이어 다크 실버 컬러를 따로 판매/출시하는군요.


해당 제품은 철창모형의 첫 프라모델 제품인 스타 디스트로이어에서 조립성을 개선하고 컬러를 어메이징 엑시아 다크 매터 컬러로 변경했습니다. 애초에 예전 YJ랜드의 어메이징 엑시아 컨버전킷 조형을 가져와 프라모델화한 제품이었던터라…바뀐 컬러가 전혀 위화감이 없네요 ㅎㅎ;


기존 제품보다 조립감이 좋아졌다는 현지 리뷰 평이 있긴 한데, 사실 어느 정도로 개선됐는지는 감이 오진 않아서…막 추천드리긴 부담스럽군요;; 그래도 얼마 전 출시한 스타 이터널의 경우, 조립성과 완성 후 전시 효과 면에서 꽤 호평 받고 있는터라 '왠지 좀 괜찮아지지 않았을까?'라는 기대감이 있어서 한번 소개드려봅니다 ^^;


완성 합금프레임이 동봉된 프라모델 제품이며, 가격은 208위안, 출시 예정시기는 12월이라고 합니다. 아래에 제품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특전으로 교체용 뿔과
아이스-파이어 대검
(프로미넌스 블레이드-브라이니클 블레이드)
무장 파츠가 동봉됩니다













Share:

댓글 5개:

  1. 개고생해서 다크 매터로 도색하고 조립했더니 이게 뭐냐고ㅠㅜ

    답글삭제
  2. 스타 이터널 컬러클리어 구매하면서 이름이 라이벌 기체 같아보여서 빌런 느낌 더 나는 이것도 예약했어요.

    답글삭제
  3. 더블오..너무많아...그만나와

    답글삭제
  4. 색이 너무 맘에 드네요 매력적입니다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