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A, 1/100 파이어 로드(염황) 환염지혼 버전 공개


SNAA에서 명황을 어떻게 내놓올지 궁금해하고 있었는데...갑작스럽게 파이어 로드(염황)의 색놀이 제품이 공개됐습니다. 환염지혼(幻炎之魂) 버전이라고 하며, 뭐랄까 기존 에메랄드 컬러의 불꽃이 이번에는 바이올렛과 블루 컬러 2가지 불꽃으로 변경되면서 또 달라진 느낌을 주는군요.


기존 파이어 로드와의 차이점을 살펴보면…우선 불꽃 이펙트 파츠의 컬러가 변경됐구요. 옅은 푸른색(에메랄드 컬러) 외장 파츠 런너가 일루전 실버 컬러로, 옅은 그레이 컬러 파츠 런너는 티타늄 실버 컬러로 사전 도색 처리됐습니다. 그 외, 바뀐 컬러에 맞게 환염지혼 버전 전용 습식 데칼이 동봉되네요. 


다음은 가격과 출시 예정시기입니다. 일단 가격은 기존 오리지널 버전에서 인상없이 동일한 188위안이고, 출시 예정시기는 2025년 4분기입니다. 개인적으론 1/144 원탁기사단 시리즈 신제품 퍼시벌의 디럭스 버전 출하가 11월, 노멀 버전은 12월에서 내년 1월인지라...그 사이에 다른 제품 출시가 없을 줄 알았더니;; 색놀이이라는 걸 감안해도 꽤 빠르게 잡힌 모습입니다 ㄷㄷ SNAA 공장의 생산력이 어느 정도 궤도에 올랐나 싶기도 하네요. 


그럼 아래에 공식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전체 구성품

오리지널 버전 구성품 사진












Share:

댓글 3개:

  1. 어우. 생각보다 잘 나왔네요.

    답글삭제
  2. 메탈릭외장이 들어가니깐 전에꺼보다 좀더 나은거같기도

    답글삭제
  3. 칼라가 넘 이쁘긴한데 굳이 있는거 색놀이버전은 돈 아까워서 요건 패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합금완성품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