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스쿼드(EXS)] SD 갓건담 풀레진킷, 제작 완료...7~10일내 출하 예정



중국 레진업체 익스트림스쿼드(EXS)가 3번째 제품으로 공개한 SD 갓건담 풀레진 킷이 제작 완료되었습니다. 관련하여 박스 아트 및 제품 구성 사진이 게재됐네요 ㅎㅎ

해당 제품은 컨버전킷이 아닌 풀레진킷이며, 가동을 위해 각 관절에 들어가는 13개의 연질 PC 파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 클리어 이펙트 파츠도 있군요.

기존에 타오바오를 통해 예약금을 걸어놓으신 분들이 계시면, 나머지 금액을 결제할 시점입니다 ㅎㅎ 그리고 업체 측에서는 7일~10일내에 일괄 출하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래는 관련 사진입니다 ^^
* 그런데;; 저는 아직...기동무투전 애니를 다 보지 못했네요; ㅠ ㅠ 중간에 보다가 포기...

[제품 박스 아트 및 내부 구성물 사진]


Share:

댓글 2개:

  1. 요것두 좋지만 아스트레아 기대됩니다ㅎ

    답글삭제
    답글
    1. 아발란체 엑시아가 SD로 잘 뽑혀나온터라 아스트레아도 괜찮게 나올 것 같아요 ㅎㅎ 저도 기대됩니다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