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센추리] 에바 초호기 합금완성품, 실제품 작례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어제 메탈센추리의 최근 제작 상황 사진을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실제품의 작례 사진이 올라왔네요. 암광에서 찍은 사진이 아니라 전체 도장 색상 및 상세 디테일들을 살펴볼 수 있는 사진이어서 그간 메탈센추리 에반게리온 초호기에 관심을 가졌던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듯 합니다 ㅎ

* 출시/제품 정보는 아래의 이전 포스트 내용을 한번 확인해주세요 ^^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일단 사진을 보면 전체적인 조형면에서 원작의 디자인에 가깝게 잘 뽑아낸 듯 하며 RAH 스타일답게 장갑 안쪽 및 팔꿈치/무릎/고관절 등 부위에 피복을 입혀서 관절이 바깥으로 노출되지 않게 가려놓았네요. 관절 및 피복의 내구성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외관상 상당히 깔끔해서 좋군요.

이번에 반다이에서 공개한 메탈빌드 에바 초호기의 디자인이 원작과 달라서 아쉬웠던 분들에게는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기도 합니다만...이 업체가 신흥업체인만큼 아직 제품의 마감이나 품질 관리면에서 아직 검증되지 못한 부분이 있다는 점은 감안하세요;; 계속해서 업데이트되는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럼 아래에서 업체 측의 실제품 작례 사진 보시죠 ^^




이렇게 보면 장갑 안쪽의 피복 재질이 좀 번뜩여서 이질감이 있긴 하네요.
추후에 그대로 가는지, 변경되는지 체크해봐야겠습니다 ㅎ
 


오...멋지네요 ㅎ



Share:

댓글 4개:

  1. 반다이 메빌을 보고나니..크흠..

    답글삭제
    답글
    1. 반다이 메빌을 보고나니 메탈센추리 에바를 꼭 사야겠다고 맘먹음

      삭제
  2. 있는돈 없는도 다 끌어와야 겠네요 ㅋㅋ

    답글삭제
  3. 팔꿈치가 너무 괜찮아서 그런가 무릎이 조금 아쉽게 느껴지네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