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역류] CONQUEST KNIGHT 합금완성품의 일부 부위 이미지 추가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일전에는...팔 부분 장갑 이미지와 함께 기체 설정/배경을 게재하더니 이번에는 팔, 스커트, 허리 쪽의 디테일을 살펴볼 수 있는 이미지가 올라왔네요. 뭔가 감질맛 납니다 ㅡㅡ;; 먼저 아래에 사진부터 보고 이야기 이어가겠습니다!

무명역류에서 공개한 이미지

이건 중국 리뷰어 전따꺼가 이미지 확대 및 수정 작업한 버전

이미지를 보면...일단은 프리덤이 먼저 생각나는군요. 암 실드 파츠, 스커트 쪽에 수납하는 빔 샤벨 파츠, 그리고 프리덤의 접이식 레일건 같은 파츠도 보이는 듯 합니다. 현재 무명역류 측에서는 오리지널의 기체 배경/설정을 공개한 상황인데요. 만약 제품이 기존 건담 기체 디자인과 유사한 부분이 많다면 왠지 혼종이라는 지적을 피해갈 수 없겠네요;;


물론, 아직 전체 디자인이 다 나온 것은 아니므로 좀 더 지켜 보긴 해야겠습니다. 근데...만약 프리덤 디자인을 유지한 합금완성품 형태로 나온다고 하면...오히려 더 인기있지 않을까 싶네요 ^^;; 프리덤은 프리덤이니까요 ㅋㅋ;; 대신 저작권이 위험하겠죠;;

여튼 추후 후속 디자인 소식들이 나오면 지속 업데이트하겠습니다~! ㅎㅎ

Share:

댓글 4개:

  1. 이건.. 그냥 대놓고 프리덤인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쵸? 프리덤 느낌이 많이 나요. 프리덤에서 마개조를 하려는건지...아무래도 전체 디자인을 봐야 판단이 설 것 같습니다 ^^;

      삭제
  2. 휴케2 처럼 얼굴 마스크만 교체스타일로
    우회출시하려는 전략일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트렌드(?)를 감안하면 충분히 가능성은 있어 보여요. 일단은 전체 디자인 한번 기다려보죠 ^^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