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역류] 무명역류의 제품으로 추정되는 제품 사진 유출...프리덤 같은데?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 올해 9월 갑자기 등장해서 오리지널 디자인의 합금완성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힌 업체 무명역류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무명역류의 경우, 그간 제품 사진보다는 연재 소설 느낌으로 캐릭터의 배경 스토리를 게재해오면서 나름 기체의 설정에 신경을 많이 써왔습니다. 이름도 정복기사(CONQUEST KNIGHT)라고 붙이구요.

이 점은 나름 다른 업체와 차별화되는 포인트이긴 했는데요. 다만, 스토리의 사이 사이에 나오는 삽화 같은 걸 봤을 때는 스트라이크 프리덤 및 프리덤 쪽에 가까워서 사람들 사이에서 “정작 카피면서 오리지널이라고 우긴다”는 반응이 많아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간 공개해온 스토리의 삽화 이미지들...

그런데...오늘 이 무명역류의 제품으로 추정되는 제품 사진이 인터넷에 나왔습니다. 제품 사진을 보니 그냥 좀 개수된 프리덤 정도? 같은데...이걸 어떻게 오리지널이라고 주장할 수 있는 건지...모르겠군요 ^^; 그냥...조금 다른 조형의 프리덤이 합금완성품으로 제작되고 있다는 정도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아래에 관련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13개:

  1. 너무 달라서 무슨 로봇인지 전혀 모르겠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네ㅋㅋ 오리지널 디자인이에요 ㅋㅋㅋ

      삭제
  2. 저 프리덤 은 어디서만드는건가요

    반다이 메탈빌드보다 좋네여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무명역류라는 중국 합금완성품 업체라고 하는군요. 첫제품이어서...마감이나 제품 품질은 아직 검증되지 않았어요..

      삭제
  3. mc에서 프리덤만든다는 소문이 있던데 그거 아닐까요?!

    답글삭제
    답글
    1. MC 관련 내용도 정리해서 올렸어요 ^^ MC는 인피니트디멘션 카피, 무명역류는 조금씩 짬뽕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해요 ㅋ

      삭제
  4. 인피니티 디멘션 레진킷과 너무 닮은 면이 많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부분 부분 가져다 쓴 것 같긴 한데...MC는 완전 카피인 걸 보면 차라리 무명역류가 더 양심적인 것 같긴 합니다 ㅋㅋ

      삭제
  5. 부분 부분 메탈 빌드 디테일에 베이스는 프리덤 2.0인 것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조금씩 다 섞여있는 듯 해요 ㅋ

      삭제
  6. 메빌보다 디테일해 보이네요
    MC 처럼 마감이 후지거나 불량이 많지만 않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업체의 첫 제품이어서...품질 부분은 아직 검증이 안 됐어요; 모쇼급이면 좋겠지만 그럴 가능성이 높아보이진 않네요 ^^;

      삭제
  7. 어깨뻥은 데스티니요 가슴은 프리덤이나 팔 부분은 빌드 너클 잘하게 생겼네요.
    격투 사양 같은 느낌 물씬...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