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슈퍼로봇대전,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 중...2019년 서비스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비디오 게임기를 즐기던 학창시절, 저를 포함해 친구들은 플레이스테이션(플스)파와 세가 새턴파로 나뉘어 이 게임기를 사야 한다는 쓸모없는(?) 논쟁을 자주 벌였죠 ㅋ 물론 범용성면에서는 플스가 훨씬 나았지만...어린 시절의 로망이자 킬러 콘텐츠인 슈퍼로봇대전을 가진 새턴 역시도 매니아층이 있었더랍니다 ㅋㅋ

새턴 얘기는 계속하면 슬프니까...여기까지 할게요. 여튼 그 뒤로 플스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슈퍼로봇대전이...드디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는군요. 이름하여...슈퍼로봇대전 DD! 모바일 게임인만큼 현질 유도를 위한 가챠 뽑기라던지, 유저간 PvP 같은 것들은 콘텐츠들이 포함될 듯 한데...그래도 슈퍼로봇대전의 핵심이자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전투 방식 및 장면은 그대로 이식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콤바트라V, 아바레스트, 발바토스...설레는군요 ^^

모바일 게임인만큼 안드로이드 및 iOS 모두 출시되고, 출시 시기는 2019년입니다. 현재 사전 등록 및 테스트가 이뤄지고 있는 걸로 봐선 1분기 내에는 출시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만 아쉽게도 한국어 버전 없이...일어, 중국어 버전만 나오는군요. 저는 출시되면 한번 중국어 버전으로 플레이해봐야겠습니다ㅎㅎ 기대되네요!

아래에 게임 홍보 유튜브 영상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유튜브 홍보 영상]


Share:

댓글 6개:

  1. 한국어 아니어도 좋으니 우리나라에서 다운로드 됐으면 좋겠네요....아이폰...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출시되면 중국어 버전을 깔아볼 생각인데...혹시 APK 다운로드..아..아이폰이시군요 ㅠ ㅠ 한국에서 깔리길 바래봅니다!

      삭제
  2. 그레픽이나 모션이 X보다 좋아보이는건.....슬퍼지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X를 해보진 않았는데...좀 그렇긴 하네요 ㄷㄷ

      삭제
  3. 궁금한 점은 단하나.....
    데빌맨은 어떻게 개조를 하는걸까요.....

    답글삭제
  4. 테카맨이나 이크사로보도 나오니 데빌맨이 나와도 이상할게 없음ㅋ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