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례_습화홍련] 메가사이즈 유니콘 작례...청화백자 유니콘!



[제작자]
- 중국 모델러 습화홍련(熠火红莲)

[제품]
- 메가사이즈 유니콘 건담

[특징]
- 메가 유니콘에 자체 제작한 청화 무늬 습식데칼로 외장 파츠 외 노출 부위에 데칼링
- 데칼링 부위 외에는 화이트 색상으로 도색해 청화백자 느낌의 특색있는 유니콘 건담 완성
- 유광 도색이나 마감이었다면 제대로 도자기 느낌이 났을 듯…ㅎㅎ

[포스트 구성]

1. 작품 사진 - 청화백자 유니콘









2. 제작 과정







Share:

댓글 4개:

  1. 제 취향은 아니긴 한데 의외로 무늬가 고급진(?) 느낌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옛날에 청화백자라고 하면 상당히 고가의 고급 제품이었을테니까요 ㅎㅎ 그래서 그런 느낌이 있는 게 아닐까요 ^^

      삭제
  2. 이쁘다기보단 뭔가 징그럽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