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프리미엄 반다이, 충격의 신상품 발표 예정...ㅋ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프리미엄 반다이 상점에서 뭔가 나오려나 봅니다. 11월 27일 18시 “충격의 신상품 발표”라니…! 프반인만큼 당연히 한정판이긴 할텐데 어떤 제품이 나올런지 궁금해지네요 ㅋㅋ


충격이라는 단어를 쓸만한 신상품이라면...뭐가 있을까요? 내일(21일) 건담 40주년 프로젝트 발표도 있는터라...거기에 연계한 한정판 신상품일 가능성도 있어 보이구요. 그게 아니라면...정말 충격적인 유니콘 우려먹기?, RE100 크샤트리아 한정판 출시? (이건 좀 심한 듯…), 알고보니 건담 제품이 아닌? 흠...아니면 또 뭐가 있을까요 ㅋㅋ

한 구독자 분이 하셨던...요즘 반다이의 제품 발표는 좋은 의미에서든, 나쁜 의미에서든 충격적이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얘기가 떠오르네요^^; 어떤 한정판 제품이 나올지...마음 비우고 기다려 보죠 ^^


Share:

댓글 4개:

  1. 혹시 자동변형 유니콘 판매!?......예상범위가 건담에 한정이 아니라서 크네요 ㅠ

    답글삭제
  2. 일단 가격부터 충격.. 뒤져라 반다이

    답글삭제
  3. 충격먹고 심장마비와서 반다이 죽었으면...
    차라리 고토부키야 제품을 구매하겠다 이눔들아

    답글삭제
  4. 전일본하비쇼에도 충격의 신제품이 전시된다고 하였지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