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MG 듀나메스 건담, 가격 공개...출시일은 아직 미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미야자와 모형전시회 2018년 가을’에서 MG 듀나메스 건담 모형이 전시되면서 가격이 공개됐네요. 가격은 세금 미포함 4500엔, 세금 포함 4860엔입니다. 근래 나왔던 4500엔대 MG 제품과 비교해보면 프리덤 2.0, V2 건담 버카, 오리진 퍼건 등과 같으니까요. 적당한 가격대로 보이는군요 ^^

다만, 출시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내년 1월 이후려나요...한국 들어가는 시점쯤에 '딱' 나와주면 '딱' 사서 돌아갈텐데 말이에요 ㅋㅋ 여튼...개인적으로는 근래 출시된 그리고 출시되는 일반판 MG 중에 가장 기대가 되는 기체이다 보니 계속 관심이 가네요 ㅎㅎ 멋진 품질로 명품 MG 킷 반열에 올라서길 바래봅니다 ^^ 그래야...많이 팔릴테고, 많이 팔려야 다른 더블오 주역기들이 제작될 가능성이 높아질테니까요 ㅋㅋ

아래는 이번 미야자와 모형전시회에 공개된 샘플 사진이니 참고하세요~!

참고출품이랑...참고출전은 다른..거겠죠?^^;



어서 어서 나와라..!!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