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광둥성 후먼(虎门) 지역에서 몰수된 다반 제품 런너 무작위 판매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어제 밤에 다반의 몰수/압수된 제품들을 폐기하는 모습으로 보이는 사진을 전해드렸는데요. 해당 지역이 중국 광둥성의 후먼(虎门) 쪽이라고 하는군요. 막 런너들이 길다란 천 한장을 사이로 벽을 이루듯 쌓여있고...관리 작업자 중 일부가 런너들을 무작위로 빼서 판매 중이라는 얘기도 들립니다 ^^;;

네티즌들은 막 “포대당 얼마?”, “kg당 얼마냐?”, “돈이 쌓여있네”, “멀어서 못 가겠다”, “저기서 알바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ㅋㅋ 얼마나 물량이 많았으면;; 이렇게 노출될까 싶은데 뭔가 웃프기도 하군요 ^^;; 현장의 런너 벽(?)에서 런너를 빼서 자전거를 탄 사람의 백에 담아주는 영상 및 캡쳐 사진 공유드릴게요~!

MG 밴시 쪽 사이코 프레임 파츠로 보이는 런너와 PG 스트라이크 그랜드슬램 코팅 파츠 런너 등이 얼핏 보이네요 ㅋㅋ;;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