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1/100 트레일 블레이저 수령했습니다


말레이시아 현지 샵에서 예약 구매했던 무한신성 1/100 트레일 블레이저가 이제 도착했습니다. 업체 말로는 4월 20일 배가 출발했다던데, 5월 21일에야 말레이시아에 도착했고 어제 물건을 받았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 오래걸리네요…;;


가격은 말레이시아 링깃으로 139링깃 + 배송비 6링깃 = 145링깃, 한화로는 41,600원 정도였습니다. 무한신성이 초기 예약자한테 가격 할인 적용한다는 말을 보자마자 여기 샵에다 예약을 걸었더니 그나마 싸게 구할 수 있었네요 ㅋㅋ 지금 구입하려면 대략 1만원 더 비쌉니다 ㄷㄷ


제품을 받았으니 안 열어볼 수가 없겠죠? ㅎㅎ 간단하게 개봉 사진을 좀 찍어봤습니다. 조립은 모셔놨다가 이번 불금에 한번 해보겠습니다 ^^


* 현지 리뷰에서 언급됐던 내부 프레임 간소화, 제네시스와 룰링 대비 줄어든 파츠 분할도 직접 보고, 프로포션이랑 가동성이 아쉽다는 얘기가 있던데 그것도 느껴봐야겠네요 ㅋ


1. 박스 아트




2. 런너 및 구성품
- 런너는 비닐 개봉을 안하고 찍었는데...사실 런너 리뷰는 이미 포스팅한 게 있으니, 런너 리뷰 내용이 궁금하신 분 계시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 이전글 참고

비닐 안쪽이 여기저기 찍혀있어서
스크래치 난 것처럼 보이지만;;
파츠 사출 품질은 정말 좋습니다


각 다 살아있고 디테일도 매우 좋습니다


대형 파츠들도
수축이나 휘어짐 없이 깔끔하구요





나름 특전인 고~품질 포스터

습식 데칼과 스티커


런너 검수까지 마무리했습니다.
내일 밤이 기다려지는군요 ^^

Share:

댓글 6개:

  1. 저도 받아만두고 조립은안햇는데 런너품질이 정말좋더라구요ㅎ
    방향만잘잡아서 앞으로도 만들어주면좋겠어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이번 제품이 제네시스, 룰링에 비해 평이 안 좋은데...다음 제품은 어떨지 지켜봐야겠어요 ㅎ

      삭제
  2. 조립감은 반다이랑 견줘도 밀리지 않습니다
    전 조립 후에 뭐가 취향이 아니여서, 아들 줘버렷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디자인이랑 프로포션 평가가 안 좋긴 하더라구요...

      삭제
  3. 룰링이랑 제네시스를 사시지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복귀하고 첫 예약 구매한 녀석이어서...ㅎㅎ 제네시스는 곧 구입할 것 같아요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