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상하이 라라포트 프리덤 건담 반신상 스태츄 판매 예정


반다이남코가 중국 쪽에서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네요. 퍼스트 건담 헤드 컬렉션에 이어, 이번에는 상하이 라라포트에 세워진 프리덤 건담의 반신상 스태츄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라라포트의 실물 크기 프리덤 건담과 동일한 디자인이며 크기만 축소시킨 제품입니다. 각 부위에 발광 효과가 적용됐으며. 반신상임에도 100cm x 100cm x 96cm(높이)로 꽤나 큽니다. 중국 내에서 15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7월 14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하는군요. 가격은 2만6,800위안, 한화로 약 475만원입니다. 허허...비싸네요 ㅋㅋ 


개인적으론 상하이 라라포트에 세워진 프리덤 건담 자세가 그다지 마음에 안 들진 않습니다 ^^; 제품은 별도의 전시 공간이 꽤 필요한터라 헤드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일반 소비자보단 업체, 상업 시설 쪽에서 구입하기 적당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래에 제품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 말레이시아에도 라라포트 있는데, 건담 하나 세워주면 좋겠네요 ㅋㅋㅋ



상하이 라라포트에 세워진
실물 크기 프리덤 건담 모습

언제 상하이 놀러갈 일 있으면
꼭 구경가야겠습니다 ㅋ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