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신제품 썬더볼트 PV 영상 공개…새로운 라인업 REAL MINUTIA DESIGNS!


무한신성에서 신제품 썬더볼트의 P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동시에 새로운 라인업인 RMD(REAL MINUTIA DESIGNS)에 대해서도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썬더볼트는 RMD 라인업의 첫 제품이라고 합니다. 




우선, RMD 라인업에 대한 업체의 설명을 간단하게 요약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RMD(REAL MINUTIA DESIGNS)

- 실제, 현실적인 구조를 기반으로 제품을 디자인, 설계했으며, 이에 따라 완전한 형태의 기계다운 프레임을 갖춤

- 내부 프레임에 풍부한 패널라인 디테일을 넣어 진짜 메카 느낌이 나도록 작업됨

- 외부 장갑 역시 세밀하게 디자인했고, 관절에 연동 기믹을 탑재하는 등 보다 현실감 있는 모형 제품을 만듦


흠…RMD의 R이 REAL인 것처럼 리얼한 디테일 구현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은데요. 다행히 트레일 블레이저가 속한 UMD 라인업(가성비)보다는 상위 라인업으로 보입니다. 이어서 영상에서 확인되는 제품 정보입니다.


제품 정보

- 아쉽지만 가격 및 출시 시기 정보는 아직 미정임

- 공개된 PV 영상을 보면, 런너는 총 29장입니다. 크기가 작은 런너까지 포함해서 29장이긴 한데…런너 사출색들이 다양한터라 조립 후 색 분할 효과가 꽤 괜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런너 수량 비교: 트레일 블레이저 22장, 제네시스 일반판 29장, 룰링 35장) 


크기는 20.5cm로 대략 1/100 스케일입니다. 



- 컬러는 보라색 계통이어서 왠지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기도 하네요 ^^; 개인적으로는 백팩 조형이 상당히 독특해서…조립할 때 재밌을 듯 합니다. 그 외는 위에서 업체가 소개했던대로, 디테일과 다수 관절+연동 기믹들이 확인됩니다.








끝으로 무한신성에서 공개한 PV 영상 및 포징 캡처 이미지들 공유드리니 즐감하세요 ^^






Share:

댓글 4개:

  1. 준비 많이 했나보네요 영상도 깔끔하고 디자인도 좋아요 저는 살것 같아요

    답글삭제
  2.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형태의 디자인이라 이건 다음에 드네요.. 트레일블레이저는 만들다 말았는데.ㅜㅜ

    답글삭제
  3. 뭔가 디자인이나 컬러가 장도모형 천미가 살짝 떠오르는것 같기도..ㅎㅎ

    답글삭제
  4. 백팩은 라이트닝팩 느낌 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