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대경? HG GTO 샤아 자쿠를 1/72로 확대 카피한 제품 출시 예정


방대경(方大竞)이라는 중국 업체에서 HG GTO 샤아 자쿠를 1/72로 확대 카피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일단 방대경이라는 업체명에서부터 확대 카피의 냄새로 솔솔 납니다. 업체명이 중국어 한자로는 方大竞(방대경)이고 중국어 병음으로는 fang da jing, 이렇게 표기가 되는데요. 중국어에서 확대경(돋보기)를 의미하는 단어가 放大镜(방대경), 병음도 fang da jing(물론 성조는 다르지만, 자세한 설명까진…생략)으로 동일합니다. 즉, 확대경의 의미를 가진 유사한 중국어로 장난쳐놓은 업체명입니다 ㅋㅋ


중국어를 아는 사람한테만 재밌으려나요;; 혼자 신나서 설명했네요 ^^; 이어서 제품 정보 관련 내용입니다. 


우선 HG GTO 샤아 자쿠에서 크기만 키워놓은 제품이기에 별도의 내부 프레임은 없습니다. 크기는 약 26cm이고, 메탈로 된 동력관 파츠가 동봉되어 있답니다. 재미난 건 가격인데…크기만 크고 구조가 단순해서 그런지…단돈 99위안이네요 ㅋㅋ 출시 시기는 11월 말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사진 참고하시길!! 개인적으론 굳이 왜 1/72를? 이런 생각이 듭니다 ㅋㅋ 그 외...품질은 처음보는 업체여서 미지수입니다 ㅎㅎ;




➤ 제작 샘플 사진








Share:

댓글 5개:

  1. 전 별로 안좋아하지만 자쿠 좋아하는 사람들이 꽤 되는거로 아는데 다들 사려고 난리 나겠네요

    답글삭제
  2. 와 진짜 크기만 댑따 키워놨네 ㅋㅋㅋ

    답글삭제
  3. pg 자쿠 메가 자쿠 까지 모든 스케일 다 모은 사람으로써 매우 기대되는 제품 이군요 ^^

    답글삭제
  4. 약간 메가사이즈 느낌이겠네요

    답글삭제
  5. 프레임 없이 저 무게를 버틸 수 있을까요..
    hg 상태에서도 낙지가 다소 빠른 편인데..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