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모력(SUPER), 첫제품으로 1/100 이터널 스타-글로리(광휘) 목업 공개!


얼마전 1/100 스타게이저 프라모델 제작 소식을 전해드렸던 초모력(SUPER)에서 제품 목업을 공개했습니다. 제품명은 이터널 스타-글로리(광휘)이며, 개인적으론 ‘우와’라는 소리가 나올만큼 조형이며 프로포션이며 모두 멋지게 뽑아낸 것 같습니다. 신흥 업체의 첫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네요. 완전 기대됩니다.


아래에 목업 사진과 확인되는 제품 정보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 목업 사진












➤ 제품 정보

- 크기: 19cm, 백팩(부아튀르 뤼미에르) 포함시 26cm 

- 컬러: 화이트 위주에 외부 장갑에 부분적으로 그레이 컬러 적용

- 특징

1) 완전한 형태의 내부 프레임 탑재(합금 프레임 X)

2) 발광 라인 파츠에 사이코 프레임 느낌의 무늬를 새겨넣음

3) 발광 라인은 스티커 처리가 아닌 부분 부분 골드 컬러 파츠 분할로 구현함

4) 부아튀르 뤼미에르(빔 훌라후프 ^^;)는 다양한 각도와 형태로 조정 가능함

5) 정밀한 금형 기술을 통해 각 부품의 디테일과 엣지를 살렸으며 좋은 조립 경험을 제공할 것(* 경력 있는 신입이라는 얘기...)

6) 특수한 도색이 필요없는 원료 성형 기술과 일부 파츠에 사전 마스킹 부분 도색을 통해 순조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효과를 보여줄 것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4분기(* 진짜…?)

- 가격: 언급 없음

Share:

댓글 7개:

  1. 4분기가 1개월 남았는데 출시라니.. 요즘 경력있는 신입은 장난아니네요ㄷㄷ

    답글삭제
  2. 와 너무 멋진데요.
    타오바오에서는 198위안 받고있던데 이 가격대로면 정말 행복하겠습니다.
    완전한 형태의 내부 프레임이 완전히 조립된 상태라고 받아들이면 될까요?

    답글삭제
  3. 골드 프레임이 너무 이쁘네요 좋은 조립 경험을 제공한다는 멘트가 멋지네요 기대 됩니다

    답글삭제
  4. 요녀석 제조사가 용도자라하던데

    답글삭제
  5. 목업 보니 조형은 확실하네요 ! 남은건 실 제품 리뷰와 조립감인가?

    답글삭제
  6. 와 조형이나 디테일이 레진보는것같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