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전, 적귀약·청성(프라모델) 리뷰용 샘플 현지 리뷰 - 구성품


중국 모형업체 명장전의 적귀약·청성(프라모델)의 현지 리뷰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유튜브에는 이미 완성한 리뷰 영상도 나왔네요. 완성된 모습이 멋지군요 ㅎㅎ


자세한 부분은 현지 상세 리뷰 나오면 추가로 정리하도록 하고…일단은 구성품 사진들과 유튜버 少木示의 영상 리뷰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박스가 상당히 큽니다 ㄷㄷ


전체 구성품

특전으로 제공되는
불꽃 이펙트 베이스의 볼륨이 꽤 됩니다


내부 프레임은
합금 없이 POM 소재만 사용됐습니다

[현지 유튜버 리뷰 영상]


➤ 제품 정보

- 명칭: 적귀약·청성

- 종류: 프라모델

- 크기: 약 23cm

- 특이사항: 내부 프레임 완성품 동봉(합금 없이 POM 소재만 사용)

- 특전: 불꽃 이펙트 베이스, 낫 형태의 이펙트 파츠, 귀면 비트 무장 이펙트 파츠(2개)

- 가격: 198위안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4분기


Share:

댓글 2개:

  1. 잘 나온것 같긴한데 내부 프레임이 조립되었는데 합금이 아니라니 어색하네요 언제 올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2. 엄청나게 크네요.
    제타버카가 꼬맹이 같은 게, PG급 사이즈 같습니다ㅎㅎ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