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퓨전, 1/100 아포칼립스(프라모델) 테스트 샘플 런너 사진 공개


지난 주말에 비엔티안퓨전이 1/100 아포칼립스의 테스트 샘플 런너 사진 1장을 공개했습니다. 시간 대비 제작 결과물에 대한 정보 공개가 적었던터라, 제대로 제작되고 있는지, 출시는 되는건지 불안하다는 반응이 많았었는데, 이를 해소하기 위한 조치로 보입니다.



테스트 샘플 런너지만, 전체적으로 입체적인 몰드 디테일과 엣지가 괜찮게 나와서 양산품이 기대되네요. 업체 측에서는 “순조롭게 제작되고 있으니 안심하라. 여러분들의 기다림을 져버리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네티즌들의 질문 댓글에 대한 여러가지 답변을 남겼는데요. 아래에 확인되는 제품 정보들을 추가로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확인되는 정보]

- 런너 수는 내부 프레임 제외하고 52장입니다. 부품 수는 800개 이상이구요. 생각했던 것보다 볼륨이 큽니다. 판넬 같은 반복 작업 부품들의 영향인 것 같기도 하네요. 

- 외부 장갑에 해당하는 런너는 모두 언더게이트 적용됐습니다.

- 조립감은 계속 테스트 및 조정 중입니다.

- 내년 춘제(설) 전에 출시 가능할지 여부는 프레임 조립에 시간이 많이 필요 + 제작 진행 상황을 봐야 할 것 같다며 확답을 피했습니다. 일단 12월 출시는 힘들겠네요.

- LED 유닛은 출시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 자금을 모두 금형 제작에 투입해서 추가로 다른 파츠를 만들 자금 여력이 없다고 합니다. 자금이 빠듯한 건 사실인가 보네요. 


➤ 제품 정보

- 명칭: 아포칼립스(중국명: 천계)

- 종류: 1/100 프라모델

- 크기: 약 23cm

- 참고사항:

1) 액션 베이스 동봉, LED 유닛은 없음

2) 프레임은 일부 합금 파츠 + POM + ABS 파츠 적용(일부 사전 조립 상태로 출시)

3) 백팩에 장착되는 판넬은 총 8개 제공

4) 초회 특전: 판넬 파츠 2개 추가 제공

- 출시 예정시기: 2023년 4분기 => 2024년 1분기 전후로 봐야 할 듯…

- 가격: 236위안

Share:

댓글 3개:

  1. 잘 만들어지길 바랄뿐입니다 ㅠㅠ 일찍 받는건 진작에 포기했어요

    답글삭제
  2. 프레임 제외하고도 거의 pg급 부품량이네요 ㄷㄷ 그리 안커보였는데 안보이는 변태적인 디테일이 많나봅니다.
    그나저나 조립감을 계속 테스트 개선중이라고 말하는 업체는 결과물에서 조립감이 그리 썩 좋은 느낌은 항상 아니였던거 같은데 걱정이 커지네요.

    답글삭제
  3. 늦어져도 괜찮으니 제발 잘만 만들어주라ㅠㅠ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