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모형 1/100 천미(합금완성품) 리뷰용 샘플 사진들


얼마전 최근 제작 상황을 공개했던 장도모형 1/100 천미(합금완성품)의 리뷰용 샘플 사진들입니다. 자연광에 그대로 찍은터라 꽤 사실적으로 각 부위 조형과 디테일들을 확인할 수 있네요.


천미는 별도의 스토리텔링(IP)이 없다는 단점을 갖고 있긴 하지만, 나름 오리지널 디자인에 298위안이라는 우수한 가성비 때문에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실 장도모형도 근래에 자사 제품인 청룡, 백호, 현무 등이 등장하는 중국풍 오리지널 IP로 애니메이션 ‘원령전기’를 제작하는 등 IP 쪽에 신경을 쓰기 시작했는데요. 이 때문에 추후에 천미, 그리고 그 후속작인 천벌 등 제품 관련 IP도 나올 가능성이 없는 건 아닙니다.


제작 속도가 빠른 편은 아니지만, 꽤나 뚝심 있게 라인업을 늘려가고 여러 스타일의 제품을 제작 중인만큼 계속해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잡설이 길었네요 ㅋㅋ 아래에 리뷰용 샘플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중국풍 메카 애니메이션 '원령전기' 예고편]

Share:

댓글 2개:

  1. 수십만원짜리 합금완성품들에 비해서 확실히 떨어져보이긴 하네요
    수집품보단 가성비 오지는 장난감 느낌이 강한듯

    답글삭제
  2. 색감이 좋긴하네요 프라모델로 나오면 만들어볼 의향은 있습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