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모력(SUPER) 1/100 글로리(프라모델)의 현지 리뷰어 순조 사진


오…엊그제 박스 사진이 정말 리뷰용 샘플이 맞았나 봅니다. 현지에서 샘플을 받은 리뷰어들이 벌써 조립을 끝낸 모습입니다 ^^


현지에 순조 사진이 올라왔는데, 공식 사진의 조명, 데칼링이 빠져서 그런지 느낌이 다르네요. 수수하지만 깔끔해서 오히려 스타게이저에 더 가까운 모습 같기도 합니다. 


아래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현지 리뷰 나오면 내용 정리해서 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Share:

댓글 9개:

  1. 사진보니 구입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답글삭제
  2. 덕분에 일찍 주문했어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기본 포함된 베이스가 작아보이긴 했는데 밑에 사진 쪽에서는 다른 스탠드를 썼군요. 백팩 무게를 못버티는가..

    답글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5. 저 심플한 지지대도 좋지만 더좋은 점은
    베이스 조인트가 액베랑 호환되나보네요
    기존 중국 프라들 독자조인트를 써서 호환안되는게 불만이었는데
    신규회사가 서비스가 좋네요 ㅋㅋ

    답글삭제
  6. 고민하다 샀는데 특전 내용이 올라오자마자 품절되는곳이 많아졌네요 다들 좋게 봤나봐요

    답글삭제
  7. 路边de大叔 이 유튜브 채널에서 오늘 리뷰 영상 공개하네요! 천미 리뷰 영상도 3주 전쯤 업로드되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영상 보고 왔는데 진짜 잘 뽑힌 것 같습니다!! 퀄리티도 쩐고 조형미도 감탄이 나오네요ㅎㅎ 다만 헤드 안테나 금색 파츠에 언더게이트가 적용이 안되서 자국이 보인다는 게 아쉬울 따름입니다ㅜ

      삭제
  8. 이걸 늦게 발견해서 구매를 못했네요.. 나름 찾아보긴했는데 싹다 품절이던가 특전미포함 제품만 있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