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니코어, 10주년 기념 1/100 파이어 호크(ZMX-42) 실루엣 공개


메카니코어가 어느새 창립 10주년이라고 하는군요 ^^;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기획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제1탄으로 1/100 파이어 호크(Fire Hawk, ZMX-42) 프라모델의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업체의 제품 설명에 따르면 나이팅게일을 토대로 디자인했으며 ‘제네식 헤비 어썰트 타입’과 ‘MS 클로즈 컴뱃 타입’ 등으로 가변되는 구조라고 하네요. 동시에 풍부한 연동 기믹과 라이팅 기능도 탑재해 예전 딥 스트라이커에 이은 마스터 피스 제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그러고보니 ZMX-42가 나이팅게일의 기체 넘버 ‘MSN 04-2’와 비슷하기도 하네요 ㅎ


자세한 제품 정보는 12월 11일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다음주 월요일에 정보 정리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아래에 실루엣 이미지 참고하세요~!



일각에서는 파이어 호크의 ZMX-42가
 디 오(PMX-003)+나이팅게일(MSN 04-2)을
합친 것이라는 반응도 있습니다 ^^

Share:

댓글 3개:

  1. 형체만 봐도 굉장히 클것 같아요 멋있긴해서 궁금해집니다

    답글삭제
  2. 실루엣보고 어? 나이팅게일이네?
    이미지 보고 어? 디오인데? ㅋㅋㅋ

    답글삭제
  3. 마개조 좋네요ㅎㅎ
    반다이가 태클 걸지도 못할 듯.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