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복스애니메이션, 백로 에어 컴뱃 커스텀(프라모델) 12월 제작 근황


백로 에어 컴뱃 커스텀…중국 업체 로복스애니메이션이 펀딩을 통해 제작 중인 프라모델 제품입니다. 당초 5만개 펀딩에 성공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지속적인 제품 개발 상황 보고, 중간 중간 3D 이미지 공개 등 전하면서 기대를 받아왔는데요. 


제 입장에선 사실 확인이 안되는 소식들이어어서 블로그에 따로 정리하진 않았지만, 펀딩 불법 논란과 제작 중단 루머, 일부 제작 담당자 사직 등 이상하게 연달아 구설수에 오르내리면서 최근에는 기대감이 많이 내려온 모습이네요. 확실한 건 제품 제작 자체는 꾸준하게 계속 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서론은 여기까지하고, 로복스에서 어제 제작 상황 소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클리어 파츠 런너 사진과 특전으로 제공되는 소드 무장 사진을 게재했네요. 런너의 경우, 원료의 유동성 및 뭉침 현상(입자 문제)으로 사출시 이물질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가 있어서 수정 중이라고 합니다. 일단은 디자인 작업 및 금형 개발 자체가 마무리된 것 같아 보이는군요. 사출 테스트 및 품질 개선이 빠르게 이뤄져서 중국 춘절(설) 전에는 최종 샘플이 나오길 바래봅니다. 


아래에 공개된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특전으로 제공되는 소드 무장

* 로복스애니메이션 업체 관련 이야기(4월 기준)는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 [알아보자] #7 백로 에어 컴뱃 커스텀(프라모델)을 제작 중인 로복스애니메이션


Share:

댓글 4개:

  1. 특전 칼이 그왜 딱 중국 무협지에 등장하는 칼같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설정상 의전용? 그런 칼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ㅎㅎ

      삭제
  2. 로복스는 사건사고도 많더니 아직도 진행이 더디네요 이 제품이 내년까지 갈줄은 몰랐습니다 칼은 멋지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