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오워크샵, 오라클(선유)의 모빌슈트-모빌아머 형태 디자인 일부 공개


자오워크샵이 차기작으로 제작 중인 오라클(중국어로는 선유; 神谕)의 모빌슈트-모빌아머 형태 디자인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오라클의 디자인은 AOZ TR-5 히라이루의 마개조 버전 정도로 볼 수 있으며, 그래서인지 가변형 구조를 갖추고 있네요. 


공개된 3D 디자인을 보면 곳곳에 오밀조밀하게 디테일이 빼곡한 모습이며, 가변 후의 전체 디자인이 어떻게 나올지도 궁금해집니다. 아직 디자인 작업이 최종 픽스된 건 아니라고 하니, 감수 후의 디자인 공개를 기다려보죠 ^^


아래에 관련 디자인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모빌슈트 형태

모빌아머 가변 형태




Share:

댓글 3개:

  1. 오라클 만든다고 얘기 나온지 좀 된거 같은데 아직도 픽스가 안됬다니 놀랍네요 내년 여름은 되야 볼거 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지난번 리딤은 생각보다 꽤 빨리 나왔었는데, 오라클은 디테일이나 가변 구조나 좀 신경 쓸 부분이 많아서 그런가 봅니다 ㅎㅎ 요즘 워낙 신제품들이 많다보니 살짝 잊히긴 했어요 ^^;

      삭제
  2. 이 제품은 보자마자 구매 하고 싶다는 욕구가 강하게 오내요. 좋아하던 기체이기도 한데, 마게조 라니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