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형업체 비엔티안퓨전 1/100 화이트 피닉스 백팩-판넬팩 제작 근황


오늘은 중국 모형업체 비엔티안퓨전의 개별 판넬팩인 1/100 화이트 피닉스 팩 제품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작년 8, 9월에 소식이 나온 후에 별다른 후속 업데이트 없이 잠잠했었는데요. 최근 테스트 샘플 사진이 나왔길래, 내용에 포함했습니다.


아래에 화이트 피닉스 팩 제품 정보 정리한 영상 및 최근 공개된 테스트 샘플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엊그제 아포칼립스의 시크릿 특전과 관련해 댓글에서 건담스러운 뿔 얘기가 나왔었는데, 정리하면서 보니 화이트 피닉스 팩에 초회 특전으로 리인포스 뿔이 동봉되네요 ^^;; 시크릿 특전은 뭘지….



[최근 테스트 샘플 사진]








Share:

댓글 4개:

  1. 오 실드가 몸통이 되고 머리랑 다리가 수납된다고 해서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피닉스가 오동통?하게 나오네요 ㅎㅎ

    답글삭제
  2. 샘플 색이라 초록색이겠죠? 보자마자 이 색이 맞나 했네요 새가 생각보단 큰것같아요

    답글삭제
  3. 어... 밑에 프레임짤들 좀... 많이 허접해보이네요
    오래된 금형으로 찍어낸 구판프라같은 느낌?
    실물로 봐야 알수있겠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