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형업체 비엔티안퓨전 1/100 아포칼립스(프라모델) 제품 정보 취합 정리


오늘은 중국 모형업체 비엔티안퓨전의 1/100 아포칼립스(프라모델) 제품 정보를 취합/정리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제품 구성품, 합금 프레임, 백팩 및 판넬 구조 등 이전에 나왔던 정보에서부터  최근 공개된 박스 아트 및 설명서 이미지까지 얼추 다 포함됐습니다 ^^;


3월말 부터 초회 물량을 순차 출하한다고 하는데, 연기 없이 잘 출시되길 바래보죠!



[최근 올라온 박스 아트 디자인 및 설명서 사진]








Share:

댓글 8개:

  1. 이게 드디어 나오는구나
    나오긴 나오네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워낙 말이 많았으니까요;; 부디 품질이 좋아야 할텐데...

      삭제
  2. 정말 말한대로 1분기 막바지에 나오네요ㅎㅎ... 4월달 중순~말에 받는다고 생각해야겠어요 오래 기다린만큼 잘 나오길바랍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샘플 리뷰에서 어떤 평가가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ㅎ

      삭제
  3. 이거 듣기에는 프레임 완조라고 처음에 들었던거 같은데 런너도 너무 많고 설명서 페이지도... 너무 많은데 프레임 완조... 맞죠...?

    답글삭제
    답글
    1. 전체 조립 완성 형태는 아니고, 일부 조립 완성일 겁니다 ㅎㅎ

      삭제
  4. 그리고 미공개 시크릿 특전도 하나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거는 어느순간 쏙... 들어갔네요.. 아직 공개된 정보가 없을까요..? 약간 건담스러운 뿔일려나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네;; ?(물음표) 되어 있던 시크릿 특전은 아직 미공개입니다. 자금이 부족한 상황이라고 하던데 큰 건 아닐 듯 하고, 뿔 정도면 괜찮아 보이네요 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