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퓨전, 아포칼립스(프라모델) 리뷰용 제품 언박싱 사진 및 내용 정리


비엔티안퓨전이 드디어 아포칼립스(프라모델)의 리뷰용 제품을 발송했네요. 현지 리뷰어들이 속속 제품을 수령하면서 여기저기 언박싱 사진 및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ㅎ 빠르게 조립하는 리뷰어들도 있는터라…얼추 내일쯤에는 완성된 사진 및 평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군요.


오늘은 현지 모형 리뷰어 _全__ 님의 언박싱 사진 및 언급 내용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아래에 사진과 함께 내용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크기: 42cm x 32cm x 21cm
무게: 약 1.5kg



런너가 수북히 쌓여있습니다 ^^;

옅은 골드 컬러 런너는 사전 도색이며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합금프레임은 분리 상태로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외장 파츠 조립 편의성을 위한 것이라고 하네요


MG급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런너 수가 상당합니다

1) 일부 런너(우상단)는 4개의 조각난 런너를
붙여서 사출해놨습니다.

2) 클리어 파츠는
UV+야광 효과 런너와 그린 클리어 런너 2종입니다.

합금프레임 파츠를 조립한 모습

합금프레임 무게는 218g 정도입니다


Share:

댓글 2개:

  1. 이제 2달 내로는 오겠네요 생각?보다 빨라서 좋네요

    답글삭제
  2. 런너수만 보면 거의 PG급 같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