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IGER, 1/100 하이뉴 건담(프라모델) 런너 및 구성품 리뷰 #2


중국 모형 리뷰어 _全__이 정리한 V-TIGER 1/100 하이뉴 건담(YJ랜드 레진킷)의 런너 리뷰 두번째입니다. 상세 런너, 합금 프레임, 하이퍼 메가 바주카 런처 등을 볼 수 있으며, 근접 사진 중심으로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


1. 상세 런너




































2. 합금 프레임


합금 프레임의 무게는
약 528g 입니다

목 까지의 높이는
약 21cm 입니다


프레임 구조는 MG와 유사합니다

콕핏과 파일럿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손목 부위에는 볼 관절 적용

백팩 쪽에는 합금 소재 파츠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판넬 연결 부위입니다.

사전조립되어 있는 녀석이며
철심을 넣어 고정했습니다








3. 하이퍼 메가 바주카 런처(완성품 상태)











Share:

댓글 5개:

  1. 부분 도색까지 되어 있네요~!
    먹선넣고 디테일 도색하면 레진과 비슷한 디테일이 나오겠습니다.
    게다가 바주카는 완성품이니 가격이 문제군요!

    답글삭제
  2. 몰드는 생각보다 선명하네요.. 지느러미가 좀 있긴한데.. 사포로 살살 깍으면서 조립하면 될듯하네요.

    답글삭제
  3. 소식 고맙습니다. 구매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 중 이내요. 원하는 제품들이 이번년도에 워낙 많이 나오다 보니.............

    답글삭제
  4. 사출 상태가 좀... 여러모로 천막과 비교되는데 급이 좀 낮아보이네요

    답글삭제
  5. 기존 하이뉴랑은 다른느낌이 나긴하지만 천막을 사서 굳이 이거까지 살필요가 있을까 싶어서 아직 안샀는데 고민은 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