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신제품 썬더볼트의 내부 프레임 런너(테스트 샘플) 영상 공개


지난주 금요일(9/8)에 신제품 썬더볼트의 PV 영상을 공개했던 무한신성이 이번에는 테스트 샘플 런너 실물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신규 라인업인 RMD(REAL MINUTIA DESIGNS)는 ‘REAL’이라는 표현처럼 사실적인 디테일과 구조에 중점을 뒀는데요. 업체 쪽 설명을 보니, 이를 위해 내부 프레임의 디테일 디자인과 금형 디테일 및 생산 기술 부분에서 새로운 수준의 업그레이드가 이뤄졌다고 합니다.


자연광 상태에서 촬영한 영상이며, 테스트 샘플인만큼 일부 먼지나 이물질(기름) 등이 묻어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




내부 프레임 런너(테스트 샘플) 영상


➥ 이전글 참고

- 무한신성, 신제품 썬더볼트 관련 추가 소식 정리(출시 시기, 가격)


Share:

댓글 4개:

  1. 확실히 거의 다 만들었다는 게 느껴지네요 정말 말한대로 10월 초반에는 출시할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 말이에요 ㅎㅎ 내부 프레임이 나왔으니 이젠 장갑 파츠도 보여줄 듯 합니다. 중간에 변수 없이 잘 출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

      삭제
  2. 답글
    1. 사출 품질은 진짜 좋습니다 ㅎㅎ 디테일이 너무 좋다 보니...조립만으로 색 분할을 다 해주긴 힘들어 보이네요. 도색러 분들이 칼각잡고 도색하면 진짜 멋진 작품이 나올 듯 합니다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